홈 > 홍보광장 > 맛집모음
맛집모음

[양 꼬 치] 추억속 그 大串의 화려한 변신!-쌍둥이대꼬치점

모래알 
지역분류 : 연변
흡연음주 : 전부가능
주차여부 : 주차가능
연락전화 : 0433-8950777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359_16.gif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373_91.jpg

 

 

 

젊은 세대를 겨냥한 인테리어

쵈땐 치고 스타일 죽이네~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401_61.gif

 

 

심상치 않다! 잘못 왔는가?

왜 쵈 굽는게 없지 ?

하던 찰나!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427_24.gif

 

헐~대박!알고보니

代烤串 전문이랍니다!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448_08.jpg

 

옛날 大串맛 완전 기대됩니다!

빨리 주문 !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465_47.jpg

 

 

메뉴부터 심상치 않슴니다~

메뉴가 딱 3가지 라는건 그만큼

맛을 보장한다는 뜻이겟지요? ㅋㅋ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503_8.gif

 

 

일단 골고루 다 시켜보야지~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538_01.jpg

 

代烤해서 주니 직접 구울 필요도

없고 완전 편해~上菜속도도 스피드~!

자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봅시다~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558_41.gif

 

 

 

큼직한 고기 완전 군침 돌아~

노릇노릇~양념 솔솔~

달콤 짭조름한 맛에 고기가 연해

남녀노소  인기  있는 메뉴 랍니다 !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586_46.gif 

포크로 쏙~쏙~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네~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614_52.jpg

 

 

쫄깃 쫄깃~한 식감을 원하시면 

牛肉筋串 강력 추천!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631_33.jpg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굿!

전문 구이 기계에 구워 기름기가 

쫙~빠져 육질이 더 쫄깃하답니다~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653_36.jpg

 

 

쵈의 원조 ! 양고기 쵈! 

진한~향신료 맛에 어릴적 야시장에서 

먹던 그 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ㅋㅋ 

 

 

그외에도 !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716_07.gif

 

안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닭날개구이도 주문햇답니다~

노릇 노릇 잘 구워진 닭날개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675_09.jpg 

역시나 뺏을래기 하면서 먹엇답니다 ㅋㅋ 

 

 

쵈에 닭날개 까지 맥주가

막~~땡기네 !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737_53.jpg

 

크아~시원하다~

 

 

그리고 ! 술하면 빼놓을수 없는 

안주가 또 잇지요~ 

바로 ~ 요것!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759_59.jpg

 

완전~~~불맛 ! 하지만 중독성 강한

비법소스가 입맛을 마구 당깁니다 ㅋㅋ

결국엔 맵다면서 뼈만 딸랑 남기고 싹쓸이~ㅎㅎ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786_24.jpg

 

 

 

 

 

와~~~어마어마하게 시켰군 ㅋㅋ

얼마나 맛있었으면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일단 먹고 보자~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04_77.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34_42.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48_27.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48_49.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48_71.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848_93.jpg

 

 

 

많다고 뭐라 하더니 40개를

게눈 감추듯 해치워 버렸슴다 ㅋㅋ 

 

 

아무리 그래도 후식을 빼놓을수 없지!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906_31.jpg

 

 

머지 ? 왜 이렇게 오지 ?

절대 ! 당황하지 말것!

 

 

쌍둥이 뀀점에서는 라면은 직접

취향대로 끓일수 있게 준비해줍니다 ㅋㅋ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924_08.jpg
3ce64531234a0ee399da750364f501b3_1492038943_07.gif

 

 

 

와~~직접 끓여 먹으니 딱 입맛에 맞네 ㅋㅋ 

 

 

추억의 代烤串에 여러 안주들까지

너~무~잘~~먹었습니다~ 

 

 

地址:延大西座 双胞胎大串 

电话:0433-8950777


본 사이트内 모든 게시글은 회원자발 등록 혹은 인터넷 자동수집 정보입니다. 조선족 정모 의지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Facebook KakaoStory GooglePlus Twitter
네이버블로그에 공유 프린트 신고
 Lv.15 모래알  관리자
61,186 (94.9%)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반응 0     0.0 / 0
배달&식품 (0)
매운음식이 땡길때 저희 먹깨비네 음식!!
타지에 계시거나가끔씩 매운음식이 땡기는데나가기 귀찮으신 분들그런 분들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저희 먹깨비네 음식!!먼저 제일 핫한 비빔면부터 소개할게용~ 출시첫날부터 한달간에 12000봉 팔린 어마무시한 저희 불비빔면~!새콤달콤한 소스에향이 좋은 매운맛까지~~~~~!!식당,마트에도 도매하는 상품이라걱정없이 드실수 있습니다~~!
면을 불릴 필요없이전자레인지에 3분정도 돌리시면 완성!!참 쉽죠잉~물론 집에서 끓이시면 더 꿀맛~! 무려 20가지 재료로 만든 비법소스와 면의 환상적인 조합!!오래동안 소스를 숙성시키고 면을 뽑아내는것까지저희 비빔면은 정성을 다해서 만듭니다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과일로 단맛을 낸 새콤달콤한 소스한번 드셔보시면 후회 안합니다거기에 저념한 가격대까지! 그동안 고객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비빔면 그만큼 넘쳐나는 비빔면 후기 사진들~그리고!!비빔면만 있으면 섭섭하죠~저희 먹깨비네는 맛있는 안주와 반찬도 있습니다  먼저 먹깨비 불곱창!! 저희 먹깨비 불곱창~! 연변에서 들여온 질좋은 곱창으로만 만듭니다넉넉히 넣은 곱창에 牛肚까지 넣어야채까지 넣어드시면 6인분은 거뜬합니다~ 여기서 팁!!불곱창에 맥주반병 넣고 지글지글 볶으시면 대박사건!!!완전 꿀맛~!! (집에서 건두부,팽이버섯,콩나물 등 식재료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먹깨비 불조갯살!!조갯살이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매콤하고 쫄깃한 그 맛~조갯살만 있으면 밥 한그릇 뚝딱~깨끗하게 씻은 조갯살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드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먹깨비 불닭발!!
 해놓기만 하면금방급방 매진되는 저희 불닭발한번 드셨다하면 다들 엄지척하는저희 먹깨비네 핫한 메뉴입니당~! 집에서 김가루로 쓱싹쓱싹 주먹밥 만드신뒤에닭발이랑 같이 드시면 금상첨화!!!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매운맛*1000000로 만들었으니핵불닭볶음면?노노~저희집 닭발 드셔보시길!!!매운맛 마니아들은 함 도전해보세요~반하게 될것이옵니다~    
 이밖에도 맥주전골,마라찐피,마라닭날개 등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 먹깨비네 음식은자극적인 캡사이신소스가 들어가지 않고사장님이 일일히 골라낸 질좋은 고추를 가루내서만들기때문에 안심하고 드실수 있습니다~
 먹깨비네 냉면도 이제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모든 음식 진공포장+아이스팩+泡沫箱에 넣어보내드립니다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위챗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