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속보 > 뉴스속보
뉴스속보

 

 

[고향소식] 인식 통일하고 힘 모아 더욱 큰 역할 발휘해야

사노라면 

11일 오후,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주당위 서기인 강치영은 주정협 13기 2차 회의 경제1조와 경제2조 련합토론에 참가했다. 강치영은 각급 정협조직과 광범한 정협위원들은 고도로 책임지는 정신과 적극적으로 진취하는 열정으로 공동된 인식을 통일하고 힘을 모아 참정의정의 수준을 부단히 제고시킴으로써 새시대 연변경제의 질 높은 발전을 추동하기 위해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분조토론에서 안국산, 조만춘, 리옥정, 장희강, 조봉지 등 위원들은 관광산업, 개발개방, 금융봉사 등 내용을 둘러싸고 토론했다. 위원들은 용약 발언하고 적극적으로 대책을 내놓고 건언헌책하면서 분위기는 십분 열렬했다.

강치영은 정협위원들의 발언을 참답게 청취하면서 가끔씩 정협위원들에게 정황을 문의하기도 했다. 강치영은 정협은 인재들이 집결되고 지혜와 힘이 모아진 조직이라며 여러 위원들은 관심을 갖고 있는 문제에 대해 깊이 조사연구하고 많은 사고를 한 뒤 가치와 목적성이 있는 의견과 건의들을 제기했는데 많은 계발을 받았다면서 주당위와 주정부는 건의들을 참답게 연구하고 충분히 접수하여 향후 사업에 시달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전 주 각급 정협조직과 광범한 정협위원들이 향후 사업을 더욱 잘 전개할 데 관련해 강치영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첫째, 형세를 충분히 파악하고 발전의 신심을 굳게 다지며 공동된 인식을 가져오고 힘을 모아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참답게 학습, 터득하고 주당위와 주정부의 결책, 포치를 긴밀히 둘러싸고 분야별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각계 군중들과 광범하게 련결함으로써 발전의 강대한 합력을 형성해야 한다.둘째, 주공방향을 확정하고 관광산업에 초점을 맞추고 경제전략 전환을 추진하는 데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관광산업 발전의 선전자, 참여자와 실천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전역관광이라는 핵심을 긴밀히 틀어쥐고 전문 조사연구와 협상의정 활동을 적극 전개하여 관광산업의 빠른 발전과 큰 발전을 위해 힘과 지혜를 기여해야 한다. 셋째, 정협우세를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정치 자문과 건언을 함으로써 민영경제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교량과 뉴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정부가 기업 발전을 지지하는 좋은 정책과 좋은 조치를 제때에 기업에 전달하며 기업생산경영과정에 봉착한 문제와 어려움을 정부에 반영하여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도록 도와야 한다. 넷째, 민주감독을 강화하고 감독실효를 제고하며 경제발전의 연성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연성환경을 최적화하는 것을 민주감독의 중요한 내용으로 삼고 조사연구, 시찰, 협상 등 형식을 통해 존재하는 문제와 부족점을 제때에 발견하고 목적성 있는 의견과 건의를 제기해 연성환경 건설이 새롭고 더욱 큰 성과를 이루도록 촉진해야 한다.

윤녕 기자

본 사이트内 모든 게시물은 회원작성과 인터넷 자동수집 정보입니다. 정보의 진실여부는 조선족 정모와 전혀 관련이 없읍을 알려드립니다.
Facebook KakaoStory GooglePlus Twitter
네이버블로그에 공유
댓글반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