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뉴스속보 > 뉴스속보
뉴스속보

 

 

[정치경제] 길림오동, 중국 의약공업 100강 기업 입선

사노라면 
15166747660071.png

일전 중국인터넷주간과 실리콘밸리동력연구원에서는 련합으로 ‘2017년 중국 의약공업 100강 기업’ 순위를 발표했는데 길림오동약업집단주식회사가 종합평점 82.94점이라는 우수한 성적으로 제41위를 차지하며 ‘2017년 중국 의약공업 100강 기업’ 행렬에 들어섰다.

중국 의약공업 100강 기업은 기업브랜드의 내용과 영향력, 업종지위 및 자체 인터넷 건설 등 내용으로 종합평가해 선출했다. ‘100강 기업’은 중국 의약 상업의 중견 력량이며 시장 호소력과 영향력이 있는 의약공업 선두기업으로서 중국 의약공업의 최고수준을 대표한다. 길림오동약업집단은 근 40년 동안 약업건강사업에 주력했고 줄곧 ‘오로지 사람을 위하고 약연구에 전념한다’는 핵심가치관과 ‘과학기술로 기업을 흥기’시키고 ‘과학기술로 기업을 강하게 만든다’는 발전의 길을 견지했으며 과학기술혁신을 제고하고 ‘장인 정신’을 갖고 제품질 관리를 엄격히 틀어쥐고 약품의 질을 높이고 보다 우수한 제품을 만들며 약 제품질을 보장해 제품질로부터 책임감당, 사회적 책임에 이르기까지 사회 각계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형옥재 기자

본 사이트内 모든 게시물은 회원작성과 인터넷 자동수집 정보입니다. 정보의 진실여부는 조선족 정모와 전혀 관련이 없읍을 알려드립니다.
Facebook KakaoStory GooglePlus Twitter
네이버블로그에 공유
댓글반응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