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친목교류 > 결혼정보
결혼정보
 

같이 영화 보실분 클릭하세요(남)_꾸벅

박룡호 
클릭해주신분 월컴입니다.
단 꼭 마지막까지 읽으시고 추가하실분은 추가하세요~
제가 잘나서가 아니라 상대방을 알아가려고 추가하시는 거라면 최소한 예의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제목그대로 만나서 같이 영화보려고만 글을 남긴건 아니구요,
또한 주위에 여자가 없어서 데이트 신청하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호감을 가지면서 같이 앞으로 나아갈수 있는 참하고 매력있는 조선족여성분을 만나려고 글을 올린겁니다.
같이 영화보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서로에게 호감이 있어야만 같이 영화를 보겠죠.

전 고향이 연변이구요, 85년생, 키는 175센치, 담배 안함, 술은 필요한 자리에서만 함, 조금 마른편, 대졸이구요 지금은 한국에 있고 대우가 괜찮은 회사에서 엔지니어로서 기술직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자기 앞가림은 하고 무슨 일이든 한번 마음 먹으면 끝까지 하는 스타일이고 차곡차곡 해나가는 편입니다. 근래의 관심사항은 영어입니다. 취미는 영화보기, 자전거타기, 여행하기 등등입니다.

상대방에 대한 요구라면
솔직히 외모보구요, 나이는 90년생~84년생, 키는 158센치(신을 신지 않은 상태에서)이상, 일상주식을 자기절로 요리할만큼 요리할줄 알고, 자기관리할줄 알고, 어느정도 경제력이 있고, 부모한테 효도할줄 알고, 자기밖에 모르지 않고 배려할줄 알고, 평소에 조선말이 편한(한족말로 의사소통하지 않는 분) 참한 조선족 여성이였으면 합니다.

참고로 우의 요구조건을 가지고 계시지 않고, 그냥 추가하거나 추가하고 자기소개 하지 않고, 말을 하지 않을분은 사양할게요. 아까운 시간 랑비하고 싶지 않구요, 그보다도 자신의 시간이 소중한만큼 상대방의 시간도 소중하다는 기본적인 배려나 예의를 지킬줄 알아야겠죠 ...관심이 있고 자신의 시간을 투자하여 알아가고 싶은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계하세요...예의를 갖추신 분에게는 성심성의껏 대하겠습니다. 바쁜 편이라 인차 회답할수 없는 상황이 많을수 있는데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말을 거는것이 자존심이 상한다거나 인차 답장을 못한다고 해서 태도가 좋지 않거나 추가하셨다가 회답이 늦는다고 삭제할거면 시간랑비 일텐데 추가하지 않는게 좋겠죠...)

웨이씬: Academy1986

그럼...꾸벅
본 사이트内 모든 게시글은 회원자발 등록 혹은 인터넷 자동수집 정보입니다. 조선족 정모 의지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Facebook KakaoStory GooglePlus Twitter
네이버블로그에 공유
 Lv.1 박룡호  정규직
1,045 (52.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반응 0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