녀성들의 친정집

홈 > 자유마당 > 고향소식
고향소식

녀성들의 친정집

사노라면 0 1269 119.♡.194.247
녀성들의 친정집

 

우리 나라를 방문하였던 한 외국인은 평양산원을 돌아보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터놓았다.

《녀성들에 대한 국가적혜택이 얼마나 큰것인가를 산원을 통하여 잘 알수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여 평양산원에 입원한 녀성들은 〈왕후〉와 같은 특혜를 받고있습니다. …》

우리 공화국의 녀성들의 얼굴마다에 조선녀성으로 태여난 더없는 긍지, 대를 이어 수령복, 장군복, 태양복을 누리며 복된 삶을 꽃피워가는 무한한 희열이 비껴흐른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이 바란다면 하늘의 별도 따오고 돌우에도 꽃을 피워야 한다는것이 장군님께서 지니고계신 인민사랑의 숭고한 뜻이고 의지였습니다.》

우리 녀성들이 얼마나 행복한 삶을 누리고있는가 하는것은 평양산원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

수도의 녀성들은 물론 온 나라의 녀성들이 첨단의료설비들과 현대적인 치료조건이 그쯘히 갖추어진 평양산원에서 누구나 무상으로 의료봉사를 받고있다.

하기에 이 땅에 사는 녀성이라면 누구나 평양산원이야말로 우리 녀성들의 친정집이라고 즐겨부른다.

하지만 사람들은 미처 다는 모를것이다. 녀성들을 위한 첨단의료설비들과 현대적인 치료조건이 그쯘히 갖추어진 온 나라 녀성들의 친정집, 행복의 요람으로 불리우는 평양산원에 얼마나 감동깊은 사랑의 이야기가 소중히 간직되여있는지.

인민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숭고한 념원을 기어이 현실로 꽃피우시려는것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드팀없는 의지이고 확고한 결심이였다.

우리 녀성들에게 더 좋은 의료봉사기지를 마련해주시려는 위대한 수령님의 원대한 구상에 따라 평양산원건설이 한창이던 주체68(1979)년 여름 어느날이였다.

건설장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짧은 기간에 웅장한 자태를 드러낸 산원을 바라보시며 못내 기뻐하시였다.

이윽하여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중앙현관에 들어서시였다.

그때 한 일군이 위대한 장군님께 대리석이 너무 많이 들기때문에 3층까지만 대리석으로 하고 4층부터는 인조석미장을 하려고 한다는 보고를 드리였다.

그러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대리석을 이런데 쓰지 않으면 어데다 쓰겠는가고, 모든 복도에 다 대리석을 깔아야 하겠다고 강조하시였다. 그러시고는 한동안 깊은 생각에 잠겨계시다가 일군들에게 대리석보다 더 훌륭한 보석으로 바닥장식미장을 하자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엄청나게 값진 천연보석을 바닥에 깔자는 위대한 장군님의 가르치심에 일군들은 놀라움을 금할수 없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러한 일군들에게 산모들이 다 지나다니는 현관홀에 보석미장을 하여 보석주단을 펼쳐놓자고 다시금 이르시였다.

그리하여 우리 나라의 여러 지질탐사대원들과 광부들이 한사람같이 떨쳐나 한알두알 모으고 또 모아 마련한 100여t의 천연보석과 색돌이 산원건설장으로 실려오게 되였고 산원의 현관홀에는 홍옥과 청옥, 황옥을 비롯한 여러가지 진귀한 보석으로 된 말그대로의 보석주단이 눈부시게 펼쳐지게 되였다.

평양산원의 보석주단은 이렇듯 위대한 수령님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뜻을 지니시고 인민을 위한 일에는 억만재부도 아끼지 않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어버이사랑과 은정속에 마련될수 있었다.

귀여운 아기들을 품에 안고 보석주단을 밟으며 퇴원하는 우리 녀성들의 행복한 모습,

진정 우리의 녀성들이야말로 얼마나 복받은 녀성들인가.

훌륭히 꾸려진 평양산원의 현관홀에 들어서는 사람들은 누구나 선뜻 발길을 떼지 못하고있다.

하기에 산원을 참관했던 외국의 한 인사는 현란한 빛을 뿌리는 중앙홀의 보석주단을 넋없이 들여다보다가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터놓았다.

《이 값비싼 보석을 애기어머니들이 밟고다닌다니 정신을 잃을 지경입니다. 보석을 밟고다니는 조선인민이 부럽습니다. 세상에는 백성들이 나라님의 발밑에 진주보석을 깔아드렸다는 이야기는 있어도 나라님이 백성들의 발밑에 진주보석을 깔아주었다는 이야기는 없습니다. 정말 김정일각하는 인민의 위대한 아들이십니다.》

인민에 대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한없이 뜨거운 어버이사랑을 전하며 평양산원의 보석주단은 오늘도 찬란한 빛을 뿌리고있다.
Facebook Tumblr Twitter NaverBand Naver KakaoStory
※ 위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조선족정모는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SOSKR.COM
Lv.27  사노라면  위관(尉官)
156,116 (51.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뉴스속보
게시물 검색
포토 제목